2016. 1. 14. 16:46

* 4가지 Inventor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


1. 씬 매니저에 의해 제공되는 Inventor의 자동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 사용

- 이벤트를 처리하는 노드들의 몇 가지 종류를 포함

- 사용하기 가장 쉬운 메커니즘

- How Nodes Handle Evnets: SoHandleEventAction


2. Inventor의 이벤트 콜백 메커니즘 사용

- 이벤트를 처리하는 사용자 콜백 노드 사용

- 이 방법은 객체 당 이벤트를 처리하고 꽤 구현하기 쉽다

- 단점 : 어떤 패스가 모니터 되는지 또는 어떤 이벤트가 관심있는지에 대해 설명하는 필드를 가질 수 없다

- Using Event Callback Nodes


3. Inventor의 이벤트 처리 메커니즘을 전적으로 오버라이딩

- 응용 프로그램에 직접적으로 모든 이벤트를 전달

- 만약 객체당 이벤트를 처리할 필요가 없고 X 이벤트를 직접적으로 적용하는 걸 선호한다면 이 방법을 사용해라

- 이 벙법은 씬 순환에 직접 통과하고 오직 윈도우 이벤트만 처리한다

- Sending Events Directly to the Application


4. Inventor의 일반적인 콜백 메커니즘을 사용

- 사용자 작성 콜백 노드는 모든 액션을 다룬다

- 렌더링과 같은 또다른 액슨을 구현하기를 원하고 이벤트를 처리하기를 원하면 이 메커니점을 사용해라

- 만약 오직 이벤트만 처리하기를 원하면 2번을 사용해라

- 이벤트 콜백 노드는 당신에게 더 많은 일을 하기 때문이다

- SoCallback 노드의 예제에 관한 17장을 봐라


- 1, 2, 4 를 추천한다

- 윈도우 시스템에 독립적이다

- 더 유연하다

- 1, 2 번은 아마 가장 쉽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