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 11. 12. 13:41
오른손 좌표계 사용
+z : 화면 밖으로 나오는 방향
모든 각은 radian으로 표시
객체는 자신의 로컬 좌표 공간에서 묘사(object coordinate space)
신 그래프에서 모든 변환이 객체에 적용된 후에 월드 좌표 공간으로 변환
월드 좌표 공간에서 카메라와 빛(light)을 포함
오른손 좌표계 사용
+z : 화면 밖으로 나오는 방향
모든 각은 radian으로 표시
객체는 자신의 로컬 좌표 공간에서 묘사(object coordinate space)
신 그래프에서 모든 변환이 객체에 적용된 후에 월드 좌표 공간으로 변환
월드 좌표 공간에서 카메라와 빛(light)을 포함